행사·모임·만남 취미/행사·모임·만남

김교수댁 경사 축하 모임 (2023년 8월)

바위다섯 2023. 8. 2. 17:51

나와 함께 45산우회및 45 트레킹팀, 목복회,노맛탐 회원인 김승열 교수의 5대손 출산을 축하하는 자리를 중국요리 맛집 안동장에서 가졌다.

 

안동장

since; 1948

 

굴짬뽕

우리나라에서 굴짬뽕을 처음 선보였다고 하네요.

 

 김승열 교수댁 5대손 출산을  축하하며 이원순 장로님의 축하 인사말과 지난 주에 먼저 떠난 친우 박찬진 대사를 위한 묵념과 추모 기도가 있었다.

 

반갑습니다. 오랜 친구분들. 

오늘 김승열 교수님댁 귀한 5대손 출생을 축하하는 자리에 같이 초대 받아 감사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축복된 모임을 가지면서 김교수님께서 저보고 며칠 전에 부탁을 하나 하시더라구요.

지난 주에 먼저 떠나 보내드린 사랑하는 우리들 친구 고 박찬진형의 추모기도를 해 주었으면 하신다구요. 가문의 크고도 기쁜 축하 행사에 앞서 고인이 되신 친구를 먼저 추모하겠다는  마음씨를 가진 김교수님의 넓으신 마음을 헤아리며 이러한 경복 가족의 일원이 됨에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미리 헤아려 아시고 더 큰 은혜와 축복을 이 가문에 내려 주실 줄 믿습니다.

 

다같이 잠시 기도드리겠습니다.

 

이 세상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오늘 이 자리에 김승열 교수댁에 귀한 5대손 김민석 아이의 출생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친구들이 같이 모였습니다. 먼저 기도 드리는 것은 사랑하는 우리의 박찬진 친구를 먼저 부르셔서 심히 안타까운 마음이지만 이 세상의 고통과 슬픔이 없는 곳에서 하나님 품에 안겨 영원한 안식을 누리도록 축복하여 주시고 또한 인간적으로 는 사랑하는 남편이요 아버지요 할아버지를 먼저 떠나 보내드리는 슬픔을 당한 유가족들에게 하나님께서 크신 위로와 평안을 내려 주시옵서소. 이제 남은 유족들도 훌륭한 외교관으로서 나라를 위해 크게 기여한 고인의 뜻과 생전의 그 삶을 본받아 살아가도록 힘주시고 복 내려 주시옵소서.

 

이제 김승열 교수댁에 귀한 선물로 주신 김민석 아이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그의 이름처럼 아름답게 빛나며 건강하고 지혜롭고 총명하게 잘 자라서 우리나라의 큰 인물이 되고 가문을 빛내며 부모에게 효도하고 가정에 큰 기쁨이 되게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자리에 참여한 우리 친구들과 모든 동기들 또 그들의 가정들도 축복하시사 건강하게 각자 주신 사명 잘 감당하며 남은 우리 후반의 인생을 살아 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차려 주신 귀한 음식 잘 먹고 정성으로 준비한 손길에 크신 은혜와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이원순 장로님의 인사말과 추모및 축복기도문 )

 

개업 당시 간판이 걸려있다.

식사 모임을 마치고 커피 타임으로 부근 커피집 ' 커피한약방'으로 갔다.

 

이 곳은 옛 허 준 선생이 병자를 치료하시던 혜민서 자리입니다.